온라인 환불 신청 > (2024. 1. 5.(금) 11:00 부터 링크 활성화 및 신청 가능)
※ 본 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'가'군과 '나'군에 동시지원하여 모두 합격대상자가 될 경우는 '가'군 합격자로 처리한다.
※ 2024학년도 결원인원 보충(‘정원 외 인원’ 선발) 제도는 「법학전문대학원 설치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6조 제2항에 근거한 내용이며, 선발할 경우 별도 전형을 진행하지 않고 예비 후보자 중 비법학사·타대학 출신자·지역대학 출신자 쿼터 등을 고려하여 순번대로 선발한다. |
1. 합격통지서 출력 안내
가. 출력기간 : 2023. 12. 01.(금) 17:00 부터
나. 출력방법 : 합격자 조회 후 출력 가능
2. 등록금 납부 안내
가. 등록금 고지서 출력
1) 출력기간 : 2023. 12. 01.(금) 17:00 부터
2) 출력방법 : '등록금 고지서 출력' 버튼을 클릭한 뒤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출력
나. 등록금 납부
1) 납부기간 : 2024. 1. 2.(화) 09:00 ~ 1. 3.(수) 16:00(은행마감시간)까지 (추가 합격자 등록은 '5번' 참고)
2) 납부장소 및 방법 : 가상계좌이체 또는 부산은행 전국 각 지점 방문등록
※ 가상계좌: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의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 이체가 모두 가능합니다.
가상계좌로의 이체는 은행 마감시각인 16:00까지 가능합니다.
※ 가상계좌 이체 가능시간 : 09:00 ~ 16:00
다. 주의
1) 등록금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차순위를 추가 합격시킵니다.
2) 해당 등록금은 2023학년도 기준이며, 2024학년도 등록금 인상 시 추가납부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3) 등록금 납부확인은 익일 후 합격자 조회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(입금 후 당일 확인 불가)
3.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
가. 등록포기
1)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는 등의 사유로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사유 발생 즉시 온라인 등록금 환불시스템에 등록금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.
나. 등록금 환불
1) 환불 신청 기간 : 2024. 1. 5.(금) 11:00 ~ 2. 29.(목) 15:00 까지
2) 환불절차
3) 유의사항
- 환불신청은 ‘온라인 환불시스템’으로만 가능하며, 환불신청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하여야 합니다.
-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,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입금이 되므로 본인의 휴대폰 번호 또는 환불계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으로 연락하여 본인 확인을 거쳐 변경된 사항을 수정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.
- 환불은 당일 오전 10시 ~ 오후 3시 신청자는 1일 후 환불되며, 당일 오후 3시 이후 신청자는 2일 후 환불됩니다.
-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환불 신청만 가능하며, 환불은 다음 은행 업무일에 진행됩니다.
4. 추가합격자 선발 방법 안내
최초합격자 중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 쿼터제를 적용한 성적순으로 추가합격자를 선발하게 됩니다.
※ 후보순위와 전년도 추가합격 현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5.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발표구분 | 발표일시 | 발표방법 | 등록일자 | 등록방법 |
최초(1차) | 2023.12.1.(금) 17:00 | 홈페이지 조회 또는 개별통보 | 2024.1.2.(화)~1.3.(수) |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 또는 부산은행 방문 (은행 마감시간까지) |
2차 | 2024.1.5.(금) 14:00 예정 | 2024.1.8.(월)~1.9.(화) | ||
3차 | 2024.2.5.(월) 14:00 예정 | 2024.2.7.(수) | ||
4차 | 2024.2.14.(수) 14:00 예정 | 2024.2.16.(금) | ||
5차 | 2024.2.20.(화) 14:00 예정 | 2024.2.22.(목) |
※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(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입금확인번호)에 입금하시면 등록처리가 완료됩니다.
자세한 등록 방법은 위 '등록금 납부 안내' 참조.
※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6. 2024학년도 1학기 신입생 장학 사정을 위한 소득분위 산정 신청 안내
가. 신청대상: 2024학년도 예비 신입생(합격자 및 불합격자 중 희망자)
나. 신청방법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법전원 장학금 신청
소득분위 산정기간 : 2023.12.12 9시 ~ 2024.1.9 18시
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기간 : 2023.12.12. 9시 ~ 2024.1.16 18시
※ 2024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예비신입생 장학사정을 위한 소득분위 산정 신청 안내[바로가기]
※ 소득분위 산정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경제적환경고려장학금 수혜 불가
※ 2024학년도 1학기 장학사정에 관한 기준은 법학전문대학원 장학위원회에서 매 학기 결정하며,
상세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오니, 반드시 공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7. 2024학년도 한림생활관 구덕관(기숙사) 사생모집 (12월 중순 이후)
※ 2024학년도 한림생활관 구덕관 사생모집 안내 [바로가기]
※ 자세한 내용은 한림생활관(051-200-8426~7)에 문의 바랍니다.
☎ 법학전문대학원 문의처 051-200-8581~2
동 아 대 학 교 법 학 전 문 대 학 원